마케팅툴(개발의신)

보험회사 지점장님이 선택한 온라인영업 마케팅솔루션 개발의 신

AGC.corp 2024. 9. 24. 16:06
반응형

AGC가 새롭게 런칭한

온라인마케팅솔루션 "개발의신"이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많은 세일즈회사분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업과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개인브랜딩이 필수이면서 동시에 마케팅을 병행해야하는 시대입니다.

솔루션이 제공하는 것은

<시간적 가치를 증진시켜주는 것!>

하루 24시간 내가 잘하는 업무에 매진하면서

동시에 필요한 서비스를 장소구애받지 않고 병행할 수 있게

구축해둔 시스템이 "개발의 신" 입니다!


영업의 꽃 보험회사 관리자님과 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보험회사 관리자님의 실제 후기입니다!)

개발의 신은 현재 15개 이상의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4개 이상의 솔루션이 사용가능합니다!

부업, 디지털노마드 시대에서

SNS마케팅은 이제 필수인 시대인 것은 누구나 알고 있죠!

부업, 디지털 노마드 라는 단어가 등장하기 전부터

개인사업, 영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나를 알려야하고

찾아가는 영업도 중요하지만 찾아오게하는 영업도 중요하기에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았습니다!

허나 정확히 알려주는 전문가는 없기에

매번 어느정도 하고 있다는 분들의 특강을 통해서

따라하고 연습하고 그 중에서 꾸준하게 하시는 분들 중

또 좋은 결과값을 얻어 그 분의 데이터로 또 연구하고 하는것이 늘상이었죠!

개발의신을 만들면서부터 보험회사, 부동산중개, 부동산분양, 차량판매관련, 휴대폰판매, 로펌, 병원 등

많은 분들이 의견을 주셨습니다!

저희는 아직 글 작성 대행까지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무리 Chat GPT가 발달하였더라도 글 안에는 정보+감성 이 들어가야하는 영역이라 생각하기에

본 업을 하시는 분들이 직접 작성하시는게 글을 읽고 전환되는 율에서

더 높은 수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저희의 결론이었거든요!


블로그 관리 툴을 제공해드렸습니다

(보험회사 지점장님과 협업을 해 진행했던 부분이고 보험시장을 분석하여 블로그 글을 작성한 것이니 참고바랍니다.)

아직까지 가장 효율이 좋고 반응이 좋았던 것은 블로그영역이 맞습니다.

인스타그램경우 릴스 등 숏폼을 활용한 정보성 위주의 후킹으로 DB를 확보하는 것 외에는

서로 우리회사가 좋다 아니다 등의 리쿠르팅 영역으로 자리잡고 있기에

관리자로써 소속 동료들의 시장을 개척 및 브랜딩을 위해서는

블로그 시장이 아직까지 뜨거운 채널입니다!

하지만 100명의 동료들이 있다고하면 막상 실행하시는 분들은 20%도 안됩니다

이유는 글을 아무리 잘 쓴다고하더라도 내 글을 보는 제3자가 없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이게 맞는건가?라는 의구심이 들기 마련이죠.

그렇기에 상위노출하는 방법, 키워드 잡는 법 등 수 많은 강의를 듣거나

강사를 초빙해 교육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해당 방법도 좋습니다.

경제, 보험, 금융 키워드가 생각보다 노출잡기가 까다로워서

아마 메인 키워드가 아닌 연관키워드 , 경쟁이 낮은 키워드로 천천히 잡고 가야한다!가

대다수의 강의 내용이라고 전달받았습니다.

위 방법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죠!

채널마다 체력이라는 것이 존재하는데

이제 막 시작한 사람이 갑자기 뚝! 딱! 메인에 등장하기란

정말 힘든 영역이거든요!

이 영역을 조금 더 앞당기기 위해서는 여러 방안이 존재하는데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는 요소가

"소통지수"라고 생각됩니다.


이웃관리, 타겟추가, 지속적인 방문체류

현재 이웃으로 맺은 이웃과의 지속적인 소통이 필요합니다.

이웃 수가 적다고하면 내가 직접 대상을 찾아가 이웃을 눌러주거나

글에 대한 반응도 남겨줘야하죠!

반응만 남기기보다 체류라는 부분도 신경써주셔야합니다!

여러 요소가 존재하지만

단순한 개념이거든요!

하지만 쉽지않죠!

우린 이걸 "디지털 노가다"라고 일컫습니다.

디지털 노마드를 위해서는 "디지털 노가다"는 필수입니다.

무조건적인 노출하는 방법! 이것 옳지않다고 생각해요!

여러 밑바탕 작업이 들어가면 더 노출에 유리합니다!이게 맞는 표현이라고 생각되거든요!

1명의 이웃을 추가하고 방문하고 등 3-5분의 투자하셔야하는데

네이버는 하루 100명 제한을 두고있기에 300분-500분이라고 가정하면

5시간에서 9시간까지 되겠네요!

하루 24시간중 온라인 채널 관리에 이 정도 시간을 투자하실 수 있을까요?

상당히 제한됩니다.

그렇기에 솔루션이 해당 부분을 해결해드리며

본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일의 질, 시간의 가치를 높여드리는 것이죠!


최상위관리자라면 더욱 신경쓰셔야합니다.

영업직군은 이탈이 잦습니다. 내가 영업을 못하는구나를 깨닫는 분들보다

여기는 환경이 좋지 않구나를 말하는 분들이 더 많으시죠.

지인영업과 DB영업이 필수였다면 여기에 한가지 더 추가되었습니다

"온라인영업시장"

관리자가 경험이없다면 경험하고 그 부분을 공유 공감해주셔야합니다.

그래야 조직이 탄탄해지고 단결되며 발전될 것 입니다.

차별적인 환경을 제공해주세요.

차별적인 혜택과 환경을 알려주는 것 만으로도

함께하는 동료들이 차별성과 전문성을 깨닫게 될 것 입니다!

당사는 솔루션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해당 솔루션에 대한 사용법 외에 마케팅관련교육도 병행해서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쉽지 않은 길을 선택한 동료들을 위해

오랜기간 정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관리자님은 선택하신겁니다!

해당 부분에 대한 케어는 AGC가 맡아서 하겠습니다.

https://dev.agczero.com/


해당 솔루션 구축이 필요하신 관리자님들께서는 바로 연락주십쇼

위 링크를 통한 채널톡 문의 및 댓글, 프로필에 기재되어있는

전화번호를 통해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케팅 교육은 이해하실 수 있는 범주안에서 풀이하여

전달드리고 있으며 솔루션은 조직단위로 진행 시

가격에 대한 부담을 낮춰드립니다.

AGC가 제공하는 개발의신 솔루션이

조직발전과 조직문화에

더욱 전문성차별성을 선물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