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온

도매상품 슬리퍼 카달로그 경쟁 네이버쇼핑 1위 만들기

AGC.corp 2024. 9. 24. 16:27
반응형

안녕하세요 AGC입니다!

최근 위탁판매 셀러분들이 많아지면서

셀로온 무료이용체험신청요청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셀러분들에게 판매증진에

AGC도 열심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여름 상품이 대량으로 할인에 들어가고있네요!

더운날씨도 점차점차 시원해진 바람으로 바뀌는 9월을 맞이하면서

최근 유명 도매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해당 상품이 순위권에 있어 지금 등록하고 순위관리를 하면

매출에 좋은 영향을 끼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에 여름이 끝나가면서 갖고 있는 재고를 없애는 것 보다는

조금 더 단가를 낮춰 위탁경쟁을 하고 있는 모습들이 많았습니다.

그 중 저는 한가지 예시로 라탄슬리퍼를 상품으로 가져왔지만

라탄 외의 슬리퍼도 상당 수 베스트 상품에 등재되어있는 만큼

그 만큼 수요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는 분야가 "슬리퍼" 분야인 것을 알게되네요!

슬리퍼도 위 제목키워드를 어떻게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워드순위 등 검색은 외부사이트를 통해 체크해보세요!


라탄 슬리퍼 동일판매자 16명 중 1위에 노출시키기

저희는 라탄슬리퍼를 위탁사이트에서 가져와 스토어에 등록하였습니다!

카달로그가 묶힌 상품이였고 판매경쟁자는 16명정도 였어요!

저희에게 판매경쟁, 카달로그는 무서운 영역보다는

필수영역이기에 해당부분을 오히려 선호하죠!

셀러온 솔루션을 통해 제일 하단 스토어에서 메인 1위로 순위노출시켰습니다.

단가를 낮추면 되지않는가라고 단순하게 생각하실 수 있는데

판매경쟁자들도 또한 단가를 낮춥니다.

매번 낮추는 것은 치킨게임 우려가 있을 수 있으며

언제 변경했는지 지속적으로 체크하지 않는 이상 매번 순위권에서 제외되는 경우가 있어

민감하게 체크를 해줘야하는데 이 부분을 셀러온은 24시간 자동화로 체크를 진행해줍니다.

해외구매대행 혹은 위탁판매 방식이나 수입벤더사이면서

카달로그에 항상 묶이는 제품군을 갖고 계신 대표님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사용해하는 솔루션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s://blog.naver.com/agc_office/2235946835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