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격자동화솔루션 셀러온
안녕하세요 AGC입니다.
네이버 가격경쟁, 카탈로그 가격비교에 대한 게시물을 보시고
셀러대표님들이 연락을 많이 주고 계신데
채널톡으로 문의주시면 좀 더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는 기본 30-40분이 소요되고있습니다.
(프로그램 빠른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원격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채널톡으로는 바로 응답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카탈로그 가격비교 경쟁은 셀러온을 통해 다양한 방식을 연구해보세요!
가격경쟁 예시 샘플 본 입니다
위탁판매, 구매대행, 수입벤더, 대량등록하시는 셀러대표님들!
우선 기본적으로 셀러를 처음 하기로 접했을 때
이것저것 강의들으시고 스타트하시다보면
기본적으로 셀러의 입장이 아닌 자꾸 본인이 소비자라면 생각으로 접근하시기에
상품소싱부터 헤메이는 경우가 많으시죠!
시간이 조금 지나다보면 우선 팔리는 데이터를 알기위해
이것저것 대량으로 등록하시는 대표님들도 많으시고
다양한 방식이 있기 때문에 개인 성향에 맞게 진행하시되
우선 저는 대량등록하시는 대표님들이 공감하실 것 같은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보려고합니다.
어떤 것이 팔리는지 과거에는 확장프로그램을 활용해서 판매량을 계산하거나
리뷰갯수를 보고 판매량을 예측하기도 했습니다.
그런 상품을 골라 가공하여 N스토어 혹은 타채널등에 업로드하여
판매가 되길 기다리기도 했죠.
최근 상품군들이 정말 많아졌고 가공하는 시간을 줄이기위해
대량등록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셨어요
저희 회사에도 대량등록솔루션을 만들어주면 안되냐는 문의들이 많았는데
그건 추후에 진행하겠습니다!
대량등록 솔루션을 저희도 다 사용해봤고
어떤 부분이 보완되고 업데이트 되면 좋을지 등도 다 기록해놨는데
저희가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하는 솔루션이 많다보니
이 부분을 마무리 지으면서 관련 솔루션을 재공지드리고자해요!
우선 본론으로 돌아가서
팔리는 데이터를 빠르게 알기위해서는 대량등록 방식은
시간적인 효율면에 있어서는 괜찮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걸 사겠어? 라는 생각보다는 어떤걸 구매할지 모르니 우선 카테고리를 정해서
전체올리자라는 마인드가 더 나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픈마켓, 온라인시장에서 어떤 소비자가 내 스토어(마켓)를 방문할지 모르기때문에
물론 첫 타겟군을 잡고 카테고리를 잡으면 좋지만
그 시간마저 아깝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대량등록 다품목으로 진행하시기에
팔리는 데이터를 알기 위해서는 이걸 사겠어보다는 우선 많이 올려보자 라는 마인드가 더 효율적이라는 것이죠!
추후 카탈로그, 가격비교 등으로 경쟁이 묶이게 되면
셀러온을 통해 최저가자동화솔루션을 활용하면서
최저가임에도 팔리지 않는 상품은 미업로드된 상품으로 변경하시고
팔리는 상품은 꾸준히 판매량이 있거나 증가하는 추세면
판매처를 찾아 사입하는 방식이 마진을 조금씩 높이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상품이 팔려야 재밌고, 팔리는 경험을 해야 꾸준하게 집중하면서 하시는 대표님들이 많으시죠
해당 솔루션 경우 전자제품 판매 하시는 대표님들이 정말 많이 사용하세요!
브랜드상품경우 카탈로그로 묶이는 경우가 대다수이며
가격대가 기본 1-2백만원대다보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같은 제품인데 10원이라도 더 저렴한것을 구매하는 소비심리가 작용되기 때문이죠!
위 사이트를 통해 솔루션 무료체험도 가능하니
이론적으로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은 카탈로그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는 최저가격자동화솔루션 셀러온을 우선 사용해보세요!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어렵지 않으니 걱정하지마세요!
셀러대표님들의 마켓확장을 응원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셀러온을 활용해보세요!>
[출처] 네이버 가격비교 카탈로그 경쟁 자동화솔루션으로 해결|작성자 개발의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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